[이득우 언리얼 C++] 책을 끝마치며

    이 책을 고른 이유

    언리얼 엔진 관련하여 C++로 개발관련된 책은 얼마 없었다. 그 중에서도 이 책은 책제목에 정석 이라는 단어를 썼다는 점에서 높은 신뢰감을 얻을 수 있었고, 바로 구매하여 책을 따라하기 시작하였다.

    느낀 점

    챕터 1부터 간단한 게임을 차례대로 만들어보며 구현해 나가는 점에서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고, 에디터의 설정이라든지 결과 화면등을 스크린샷으로 보여주고 있어 따라하는데 큰 문제가 없었다. 게임모드, 게임 캐릭터, 모델링, 애니메이션, 월드, 레벨이동, UI 처리 등 게임에서 다뤄야할 필수적인 부분들을 차례대로 설명해주고 있어, 전반적인 기능을 훑어보게되어 좋았다.기술 서적들을 읽으면서 필요한 부분만 읽고 마는 경우가 있었는데, 이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야만 끝낼 수 있는 구조여서 정말로 책한권을 떼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다.

    언리얼 엔진 C++ 부분에 대해 기초를 다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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